소소한일상/소소한지름

[가방] 너무 귀여워서 늦게사면 손해인 위글위글 차일디 백팩 & 컬러블록 모자

김쌀 2024. 11. 12. 23:44

위글위글 컬러블록 백팩 할인 구매 후기를 남겨보고자 한다. 물론 내 건 아니고 귀여운 아들거지만 늦게나마 올려본다! :)

처음 나온 순간부터 한눈에 반해서 계속 사고팠지만, 참고 또 참았던 컬러블록 백팩. 알록달록한데다 중간에 스마일 디테일까지 맘에 아주쏙 드는 아이템이었다.

아니 이 귀여운 뒷태를 보고 어떻게 안살수가 있냐고! 생각했지만 3번정도를 참았다... 할인 기간이 와도 두번 또 참았다...ㅋㅋㅋㅋㅋ

결국 참고 참다가 모자랑 같이 세트로 구매 ㅋㅋㅋ 나는 안받는 컬러지만 내 아들은 가능하니까!

정가로 다 합치면 거의 10만원 돈인데... 그나마 할인해서 8만원 정도에 구매했던 것 같다...

디테일도 택도 귀여워서 살 때마다 뿌듯한 위글위글 😻

처음에는 요 지퍼가 너무너무 뻑뻑했는데 몇번 왔다갔다 하고나니 괜찮아졌다. 요렇게 꺾인채로 앞뒤로 잘 안움직이기도 하고? 그래도 몇번 짐 넣고 쓰다보니 불편함을 못느끼는 정도.

슬프게도 모자는 철저히 외면받은채로 먼지만 쌓여가고 있지만... 가방은 외출 때나 여행 때마다 진짜 수시로 너무너무 잘 쓰고있다! 진작 살 걸 그랬다 싶은 귀여운 위글위글 컬러블록 백팩.

양 옆에 포켓도 있어서 텀블러나 우산을 넣을 수도 있다. 애들용 텀블러면 충분한데 굳이 우리집에서 제일 큰 내 써모스 텀블러 탐낸 아들 덕에 많-이 튀어나온 텀블러....

어딜 가나 함께인 요 백팩! 귀여운 아이들에게 강추하며 오늘의 간단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