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해외여행

[다낭] Day 1. 빈펄 오션리조트 3베드 룸 컨디션 & 개인풀 (빈펄2, feat.가족여행)

[다낭] Day 1. 빈펄 오션리조트 

3베드 룸 컨디션 & 개인풀

(빈펄2, feat.가족여행)

Xin chao!

베트남 다낭 여행기 시작 :D

( 다녀온 지 반 년 넘은 건 함정!)


오늘은 다낭 빈펄 오션리조트

룸 컨디션을 알아보아요!


먼저 저희가 묵은 곳은 "3 베드룸 풀빌라"

다낭 빈펄 오션 리조트는 전 객실이

풀빌라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럼 숙소 내부를 하나하나 살펴볼까요?

1. 숙소 외관

1.1. 숙소 입구

버기를 타고 라군을 지나면,

똑같이 생긴 요런 숙소 앞에 내려줘요.

저희는 1층짜리 긴- 모양의 숙소였어요.


각 숙소마다 예쁜 꽃들이 가득해요.

플루메리아 향이 항상 반겨주어서,

숙소 앞에 나올 때마다 기분이 좋았죠!

[김쌀] 다낭 오션 빈펄리조트(빈펄2) 3베드룸 컨디션 & 숙박후기


1.2. 프라이빗 풀

흐오오옹! 우리가 반한 개인 풀!

1.2m의 프라이빗 풀이 있어요!

선베드와 테이블도 여러 개 있구요.

각자 따로 누워서 쉬기 좋답니다.


적혀있다시피 1.2m라,

어른들은 허리 높이 정도 오구요.

아가들은 튜브가 있으면 괜찮겠네요.

그래도 항상 지켜보아야 해요!


2. 숙소 내부

2.1. 방 구조

총 3개의 방으로 이루어져있어요.

저희는 2개의 더블 + 1개의 트윈룸이었죠.

문 > 트윈 > 더블 > 더블 > 풀

요렇게 배치가 되어있어요.


하나씩 보실까요?


1) 가장 문쪽의 트윈룸!

- 현관에서 가장 가까운 방

- TV, 샤워부스, 화장실 포함

[김쌀] 다낭 오션 빈펄리조트(빈펄2) 3베드룸 컨디션 & 숙박후기


2) 가운데 복도쪽의 더블룸

- TV, 샤워부스, 화장실 포함

[김쌀] 다낭 오션 빈펄리조트(빈펄2) 3베드룸 컨디션 & 숙박후기


3) 풀 바로 앞의 더블룸 (풀뷰)

- 제일 좋은 방!!! +_+

- TV, 샤워부스, 화장실 포함

- 욕조도 있으며, 화장실도 가장 큼

- 풀로 바로 연결되는 문이 있음

[김쌀] 다낭 오션 빈펄리조트(빈펄2) 3베드룸 컨디션 & 숙박후기

저희는 어머님 아버님이 트윈이 좋다 하시며!

제일 좋은 방을 저희에게 주셨어요 ㅠㅠ

덕분에 너무너무 편하게 풀을 들락거렸죠...


참고로 욕조도 이 방에만 있습니다...

화장실도 엄청 크고, 세면대도 두 개!!

[김쌀] 다낭 오션 빈펄리조트(빈펄2) 3베드룸 컨디션 & 숙박후기

[김쌀] 다낭 오션 빈펄리조트(빈펄2) 3베드룸 컨디션 & 숙박후기

: 이 방에만 욕조가 있습니다.

2.2. 화장실

각 방마다 화장실이 있어서 엄청 편했어요.

기본적으로 샤워부스도 3개라 좋더라구요.

각자 씻고 나오는 시간도 덜 걸리구...


그런데 화장실은 4개인 거 아시나요?

문 바로 앞 보일러 실 쪽에도,

화장실이 하나 숨어있답니다!! +_+

(왠지 모르실 것 같아서 ㅋㅋㅋㅋㅋ )

2.3. 거실

엄청 널찍한 거실과 주방.

아버님이 특히 맘에 들어 하셨죠.


티비도 크고, 에어컨도 시원했어요.

TV는 각 방마다 있으니 총 4개나 있네요.

[김쌀] 다낭 오션 빈펄리조트(빈펄2) 3베드룸 컨디션 & 숙박후기

2.4. 주방

왜 때문인지 주방 전체 샷이 없네요...

물 끓이는 포트와 커피 잔 외에는

아무것도 없었어요..


물도 각 방 화장실에만 놓아두고,

매일 두고 가는 초콜릿과 플루메리아 꽃뿐!


그래도 나름 가져간 컵라면은 잘 먹었구요.

마트에서 칼을 사 와서

술과 과일만 열심히 먹었네요 ㅋㅋㅋ

2.5. 어메니티

기본적인 세면도구는 모두 있어요!

수건도 넉넉하게 매일 바꿔주시구요.


칫솔, 치약,

바디워시, 샴푸, 컨디셔너, 바디로션

+ 욕조용 bath salt 두요! :)


물은 매일 방마다 두 통씩 제공되지만

다른 음식 해먹거나 하기엔 모자랄 수 있어요.


매일 플루메리아도 바꿔주신답니다!

초콜릿도 항상 놓고 가시네요 ㅎㅎㅎ

[김쌀] 다낭 오션 빈펄리조트(빈펄2) 3베드룸 컨디션 & 숙박후기

[김쌀] 다낭 오션 빈펄리조트(빈펄2) 3베드룸 컨디션 & 숙박후기


그리고 각 방에 옷장에 보시면,

쪼리와 샤워 가운이 있습니다.

휴양지 풍의 화려한 가운이죠!


다른 건 몰라도 쪼리는 메인 풀 다닐 때,

숙소에서도 편하게 잘 신고 다녔네요!

따로 사이즈가 있지는 않으니,

불편하시면 가벼운 슬리퍼는 챙겨가셔요.

[김쌀] 다낭 오션 빈펄리조트(빈펄2) 3베드룸 컨디션 & 숙박후기

이상 간단히 직접 살펴본 룸 컨디션과

프라이빗 풀 등등

제가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예요!

메인 풀과 조식 등은 따로 이야기할게요.


다른 더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답글로 남겨주셔요!

아는 내에서 최대한 답변드리겠습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또는 댓글 부탁드려요.

더 좋은 정보와 포스팅으로 보답할게요!

- - - - - - - - - - - - - - - - -


이 리뷰가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이나 댓글 부탁 드릴게요!

질문도 구독도 언제든 환영해요.


더 많은 제품을 직접 구매해서 써보구,

더 좋은 리뷰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D

행복 가득한 하루 되셔요!


[김쌀의 소소한 문구일상]

https://www.instagram.com/kim.oreee/

http://kimoreee.tumblr.com/

http://blog.naver.com/now_sjh



❤️ 공감과 따뜻한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 


- 구독 & 팔로우 환영해요! :D

- 상업적인 맞팔/서로이웃 추가는 정중히 사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