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소소한리뷰

[잠실야구장] LG/두산 네이비 308 블럭 좌석 시야 - 1루 응원석 근처 추천 :)

헤에에에에엘로오오오오오오우! 😁

갑자기 훅 더워진 요즘!
시원한 맥주와 함께,
야구장 좌석 리뷰를 들고왔습니당!



요즘 LG가 야구 잘해서 볼만한 요즘!
( 어제 패로 9연승은 못감 😩 )
불타는 팬심에 직관을 다녀왔습니다!



오늘의 티켓도 오지환이네요.
작년 초에 오지환으로 마킹했는데,
작년에도 올해도 맘고생 많았을테죠.
회복세라 다행입니다!

저는 티켓 발권이 가능한 2시간 전에 도착했는데요!
.... 평일은 한시간 반 전 오픈이군요....



근로자의 날이라 그런지 사람이 사람이...
줄서서 샵 들어가보긴 처음이네요 ㅋㅋㅋ

제가 원한 아이템은 모자!
요거저거 써보다가...
... 다 안어울려서.. ㅠㅠ



결국 또 어센틱이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빈 시간이 무섭군요!


얼른 티켓을 찾아 좌석에 앉아봅니다!
선수들이 몸을 풀고있네요.

왜 일찍오는지 드디어 알 것 같네요.

네이비석인데 자리가 꽤 좋습니다,
선수들 배번까지 다 잘보여요 :)



외야도 시원시원하게 잘 보이구요.
앉아서도 진짜 잘보이더라구요! 😳



그리고 가장 큰 장점!
응원석 바로 근처라는거,



공격 때에는 스탠딩 필수 ㅋㅋㅋㅋㅋ
3층 맨 앞자리 다 일어나서 열응원!!



무! 적! L! G!

모두가 버린 경기라고 했지만!!!
배재준 선수라 질거라고 했지만!
응원 열심히 하면 이길거라 굳게굳게ㅡ믿었죠!
나는야 직관 승리여신ㅋㅋㅋㅋㅋㅋㅋ

이겼으니 승리의 노래를 부르며,
신나게 즐겨보즈아!


줌 없이 찍은 샷!
멀어도 선수 식별 가능ㅋㅋㅋㅋㅋㅋ

배재준 선수 1승 축하해요! :)



그럼, 오늘은 다시 승리하기를 기대하며!
요기까지!
다음엔 레드석 리뷰를 들고올게요.

그 날까지 봄날씨와 함께 행복한 주말 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