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구일상/노트

[스티커] 7321 디자인 리무버블 데코 스티커 리뷰

[김쌀] 7321 디자인 리무버블 데코스티커 리뷰


오늘은 아주 맘에 드는 스티커를 들고왔다.
7321 디자인의 “나의 색 나의 하루” 스티커.

< 컬러 & 디자인 >

아래와 같이 6개의 컬러/디자인이 있다.
(왜이리 밝아보이지?)
그 중 내가 구매한 건 레드 & 핑크 색상.

사이즈는 생각보다 꽤 큰 편이다!
덕분에 노트북이나 노트에 붙이기도 적당.
전체 사이즈는 112 x 145 mm

[김쌀] 7321 디자인 리무버블 데코스티커 리뷰 (출처: 텐바이텐 상품페이지)

< 스티커 붙여보기 >

나는 내 폰에다가 요렇게 붙여보았다!
갑자기 칙칙한 아이폰이 귀여워졌다 :D
아, 딸기생크림 케익 먹고싶어!

[김쌀] 7321 디자인 리무버블 데코스티커 리뷰


< 스티커 재질 & 사용기 >

뗐다 붙였다 가능한 리무버블 스티커이고,
재질은 종이이다.

그래서 가끔 손을 씻고 나오거나 하면,
스티커 모서리가 젖기도 한다.
그래도 다행인 건 금방 마른다는 점?

자세히 보면 약간 물얼룩이 져있긴 하다! :p
뭐 나름 요것도 매력이라면 매력이랄까?
자세히 보면 티 안나서 괜찮당ㅋㅋㅋ


< 인덱스 스티커 포함 >

포인트 스티커와 함께 인덱스 스티커가 포함되어있다.
그래서 아래와 같이 노트에도 활용이 가능하다.

난 아직 적당한 노트를 못찾아서 패스!

[김쌀] 7321 디자인 리무버블 데코스티커 리뷰 (출처: 텐바이텐 상품 상세 페이지)

< 가격 & 판매처 >

가격은 각각 1500원! :D
하나하나 예쁘고 큼지막한 스티커라 맘에 드는 가격!

나는 코로나 이전에 영등포 핫트랙스에서 구매했고,
현재는 텐바이텐 등에서도 판매하고 있다.

아직은 폰에만 두 개 붙였지만,
다른 곳에도 붙이면 추가로 업데이트 하겠다! :)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과 댓글!
꾸우욱-

#7321디자인 #데코스티커 #노트북스티커 #리무버블스티커 #추천
#다꾸 #텐바이텐 #핫트랙스 #스티커추천 #나의색나의하루
#폰꾸미기 #노트북꾸미기 #노트꾸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