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구일상/노트

[불렛저널] 김쌀의 불렛저널 활용기 - Culture Log 2편

어느덧 2020년 4월 중순이다.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문화 활동이 ALL STOP 상태이다.
덕분에 문화생활이 0인 상태.

그래서 작년 컬쳐로그를 준비해보았다.

 

 

1. 요약

요약 페이지만 3페이지!
솔직히 30건이 넘을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었다! 😂
게다가 야구 직관이 14건?! ㅋㅋㅋㅋㅋ

 


진지하게 시즌권 구매를 고려했으나,
에상치 못한 변수들로 구매GG! ⚾️

 

2. 티켓 & 관람후기

다녀온 티켓을 한데 모으고,
영화 한줄평이나 느낌들을 적는다.
한장 한장 모으다보니,
두께가 어마어마하다!

게다가 총 50페이지 정도를 소진ㅋㅋㅋ
여기까지 이렇게 꽉꽉 채울 줄이야! 🤭

 

2020 다이어리도 한참 밀렸는데!
오늘은 밀린 일기를 좀 써보아야겠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조만간 펜/노트 리뷰로 다시 돌아옵니다! 🤗